The 타임핀 Diaries
The 타임핀 Diaries
Blog Article
그런데 중간에 갑자기 꺼 버리며 더 못 틀어준다고 한다. 집이 다리 밑 쓰래기장이라는 말을 듣고 아이스킹의 권유로 아이스킹네 집에 간다.
핀이 춤을 추거나 싸우는 모습을 보면 팔다리가 상당히 유연하다 못해 흐물거리는 듯한 기묘한 광경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스파게티 림프'라는 운동을 한 덕분이라고 한다.
포탈이 넓어지고 우주선이 당기는 힘에 안간힘을 다하나 결국은 견디지 못하고 변이한 팔은 풀의 검과 함께 끊어지고 풀 덩어리 상태로 윗옷과 함께
허나 사이먼의 고민을 모험을 강제로 떠나는 식으로 해결하려해 사이먼만 고생하게 되는데, 돌려말하면 제이크가 없는 공허함을 모험으로 채우고 있는 모양이다.
핀의 검 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검은 다른 평행세계의 핀이 검으로 모습이 변화하여 만들어진 검인데 파란 구슬안에 핀의 영혼이 들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처음으로 핀이 들고 있었던 검이 이 검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핀의 무기들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머리에 부착된 전자칩 영향으로 제이크를 박살내고 핀을 납치한 수잔. 핀의 오른팔에 동화된 풀칼은 주인의 위기에 반응하여 수잔을 죽이려고 하고, 핀은 친구인 타임핀 수잔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오른팔에게 저항하고.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만 핀도 배게 차원 속의 일을 골브의 혀에 닿은 후 기억하지 못하는 것을 보면 핀 역시 골브의 영향을 받는 듯하다. 우선, 골브가 배게 차원을 박살낸 것은 확실하다. 그리고 그와 관련된 핀의 기억도 지웠기에 이 세상에서 아예 존재하지 않았던 것이나 다름없게 만들어버린 듯. 지금에서야 이런 추측들이 등장한거지, 당시에는 선인지 악인지도 모를 정체불명의 존재였다.
대개가 갤러들이 손수 제작한 야짤들이었는데, 이것이 해외 사이트로 퍼져나가 인기몰이를 하는 등 심히 막장스러운 사태도 일어났다. 미애갤에서는 핀간 소설 몇 편도 만들었다. 가끔은 보컬로이드의 카가미네 렌 비슷한 작화로 나오며, 피오나랑 듀엣으로 엮일 경우 린과 렌 같다고 할 지경.
최종화 에필로그에서 화성을 발전시켰다. 그리고 책상에 골브에 의해 소멸된 애인의 사진을 보면서 그녀를 추억하며 짠한 웃음을 짓는다.
우 최고의 명의(名醫), 거의 모든 병원을 돌며 의사 일을 한다. 핀의 주치의다. '프린세스'는 성일 뿐이며 공주가 아니라고 스스로 밝힌다. 하지만 외모나 복장 등 여러 요인 때문에 공주라고 오해받기 십상이다.
이후 사이먼이 더 이상 왕관을 쓸 생각을 하지 않으며, 또한 자신의 입장을 이해해주자 그를 원래 우 월드로 돌려보낸다.
얼음대왕이 핀과 제이크에게 약혼녀(성우: 케리 케니실버)와 함께 약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하고, 함께 총각 파티를 하게 된다. 둘은 얼음대왕이 약혼녀에게 납치해 저주를 내렸다는 것을 깨닫고 이를 막아 낸다.